Gallery 41 featured on focusK.com!

mb 은행 나일스-골프 지점에서 펼쳐진 고객 사은 가족 사진 촬영 이벤트(왼쪽부터 니콜 김 지점장, 실비아 심, 마리스텔라 전 사진작가)

mb 은행 나일스-골프 지점에서 펼쳐진 고객 사은 가족 사진 촬영 이벤트(왼쪽부터 니콜 김 지점장, 실비아 심, 마리스텔라 전 사진작가)

사진으로 담는 가족들의 소중함

mb 은행 고객 사은 무료 가족 사진 촬영 이벤트

<뉴스팀 = 정규섭 기자> mb 파이낸셜 은행(한국금융부 행장 오국정 / mb 은행)이 가족들의 소중한 한 때를 추억으로 간직하도록 고객 사은 무료 가족 사진 촬영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8월 17일과 18일 이틀 동안 나일스 소재 나일스-골프 지점(지점장 니콜 김)에서 실시된 이번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에는 총 35가족이 참여했으며 갤러리 41(사진 촬영: 마리스텔라 전)이 촬영에 나섰다.

mb 은행 나일스-골프 지점 니콜 김 지점장은 “그동안 은행을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 라며 “mb 은행은 앞으로도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 실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밝혔다.

이번 가족 사진 이벤트에 참여한 알링턴 하이츠 거주 이성근, 김경숙 부부는 “6년 넘게 mb 은행을 이용해 오고 있다. 미국에 살며 가족 사진을 찍는 다는 것이 그리 쉽지 않은데 이번에 좋은 기회를 맞아 참여하게 됐다” 며 “mb 은행은 미국은행이지만 한국부와 한국직원들이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고 전했다.

8월부터 mb 은행 글렌뷰 지점(지점장 케이 송), 샴버그 지점(지점장 준 조)을 시작으로 나일스-골프 지점에서 펼쳐진 고객 사은 가족 사진 촬영 이벤트는 8월 24일과 25일에는 링컨우드 지점(지점장 커트 김)에서 계속된다.